감동의 결혼 축하 메세지 문자 카톡용 (+신랑신부 답례글)

반응형

"감동의 결혼 축하 메세지 문자 카톡용 (+신랑신부 답례글) " 

 

최근 결혼을 한다고 연락 오는 지인들이 많습니다.

바쁜 삶속에 축의금만 보내고 카톡이나 문자로만 축하 인사를 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문자나 카톡을 보낼때마다 과연 어떤 축하의 메시지를 적어야 할지 고민인데요, 

오늘은 그런 고민을 한번에 날리기 위하여 카톡이나 문자를 보낼 예시문을 가져왔습니다.

 

이젠 더이상 고민하지 말고 ~ 

 

카톡으로 축하 메시지 보내세요. 

 

 

 

카톡으로 보내기 좋은 결혼 축하 메세지 / 문자

 

- 뜻깊은 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그 기쁨을 오래오래 간직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지금처럼 늘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인생에서 가장 좋은것은 바로 그것 입니다. 

 

- 뜻깊은 오늘, 그 어느 순간보다 더 아름다운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서로 존중하고 더 많은 사랑을 나누는 부부가 되기를 바랍니다.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시작에서 행복만이 가득한 시간 되길 바랍니다. 

 

-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리며, 복 된 가정을 이루시길 바랍니다. 

 

- 항상 서로를 이해하고 보듬어 줄 수 있는 부부가 되길 바라며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 아름다운 두 사람이 함께 내딛는 첫 발걸음과 함께,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면서 사랑하는 부부가 되시길 바랍니다.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우자를 맞이하게 된 것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두분의 앞날에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 항상 지금처럼 변치않는 마음으로 아름다운 결혼생활 되시길 기원합니다. 

 

- 새로운 인연의 탄생을 축하드리며, 1분 1초까지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부부가 되길 바랍니다.  

 

- 부러우면 지는 거라고 하였지만, 아름다운 두 사람을 보고 있자니 너무 부럽습니다.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살다보면 지치거나 힘들때도 있겠지만, 서로가 함께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존재가 되길 바랍니다.  

 

- 두 사람이라는 원석을 만나 보석같은 인생으로 함께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 첫 만남보다는 따뜻한 마음으로 해를 더 하고 시간을 더할수록 아끼고 사랑하며 서로를 존중해주는 연인이 되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부부란 사슬로 결합된 벗이기 떄문에 서로 발을 맞추어 걷는 것이 중요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서로에게 발을 맞추어 한발짝씩 나아가리라 믿습니다.  

 

- 이렇게 의미있고 뜻깊은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날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 모두의 축복속에서 새 식구를 맞이한 것을 축하드리며, 화목한 가정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비록 뜻깊은 장소에 참석하지 못하여 아쉽지만 두 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한한 행복이 깃들길 바라겠습니다. 

 

 

 

 

조금 짧게 적어서 보낼 수 있는 카톡 축하 메세지

 

 

 

- 두분의 앞날에 행복이 있길 기원합니다. 행복하게 사세요. 

 

- 아름다운 시작을 축하합니다. 두분 앞길에 늘 꽃길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랄게요.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우자를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행복하세요. 

 

- 신랑신부의 앞날에 무한 긍정 에너지만 가득하길 !!! 

 

- 결혼 축하해 ~ 부부싸움 하지말고 행복하게 잘 살아 ~ 

 

- 항상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행복한 가정 이루시길 바랍니다. 

 

- 우리 언니 데려가줘서 너무 감사해요. 잘 부탁합니다. 

 

- 서로에게 가장 빛나는 사람이 될 수 있길 바래.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2021.10.12 - [이슈정보] - 쥬얼리 이지현 결혼 재혼 이혼 나이 자녀 근황 (+게리롱 푸리롱)

 

쥬얼리 이지현 결혼 재혼 이혼 나이 자녀 근황 (+게리롱 푸리롱)

"쥬얼리 이지현 결혼 이혼 나이 자녀 근황 (+게리롱 푸리롱)" 쥬얼리의 초기멤버였던 이지현은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얼굴인데 얼마전부터 예능에 다시 출연하고 있습니다. 1집부터 4집

noodleman.tistory.com

 

 

 

 

조금은 길게 적어서 보내고픈 축하메시지

 

 

 

-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어느덧 우리가 성인이 되어 사랑하는 반쪽을 만나 가정을 이루게 되었구나. 

우리에게는 사랑받는 친구 000이었고, 이제는 누군가의 남편 000으로 행복하게 잘 살거라 믿는다. 

너의 행복과 가정의 평온을 늘 응원할게.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 바쁘게 결혼 준비하며서도 행복해하는 네 모습을 보면서 나도 함께 좋은 기분이 들었어. 

인생에서 가장 큰 기쁨과 축복이 신랑 신부에게 함께하길 바란다.

잘 살아라, 결혼 진심으로 축하한다. 

 

 

- 00월의 신랑(신부)이 된 00님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코로나로 인해 결혼준비에 어려움과 걱정이 많으셨겠지만,

지금 이 순간만큼은 가장 사랑받는 두 사람이 되었으면 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2023.01.02 - [생활정보] - 중고차 거래앱 하이딜러 사용후기 (+내 차 시세 확인하기)

 

중고차 거래앱 하이딜러 사용후기 (+내 차 시세 확인하기)

"중고차 거래앱 하이딜러 사용후기 (추천하는 이유)" 올해 초 출퇴근 용으로 구입하였던 폭스바겐 제타를 중고차로 내놓기 위해 고민을 하다가, 이전에는 차를 내놓을때는 차를 구매했던 딜러에

noodle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