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 11% 우리은행 데일리워킹적금 추천 + 만보채우기 미션

반응형

"금리 11% 우리은행 데일리워킹적금 추천 + 만보채우기 미션"

 

얼마전 우연히 우리은행 어플에 들어갔다가 보게된 신기한 적금이 있어 추천 합니다. 

 

데일리 워킹적금

 

만보를 걸으면 무려 적금 금리 11%를 제공해준다는 

 

나처럼 하루에 만보 이상을 잘 걸어 다니는 아저씨에게 가장 적합한 적금인거 같아 바로 가입했어요. 

 

 

 

 

 

 

 

데일리 워킹 적금 금리

걷기만 해도 이자가 11%까지 쌓이는, 

결국 많이 걸어서 이자를 챙겨가라는 아주 건강함을 중시하는 적금입니다. 

 

 

 

 

금액은 매일 일정금액을 자동으로 이체되도록 할 수있는데,

하루에 넣을 수 있는 가장 큰 금액은 1만원입니다.

 

고로, 한달간 열심히 걸으면 30만원의 돈이 적립되고 30만원의 11%의 금리가 적용된다는 말입니다. 

 

 

 

 

나의 예상최고금리

 

 

 

 

만약 만보를 못 채우면 기본금리는 1%이고, 만보를 채웠을때는 10%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금리 적용여부는 매일매일 달라요.

 

즉 오늘 만보를 채우면 오늘은 11%, 내일 만약 만보를 실패한다면 내일은 1%가 됩니다. 

 

이해가 되시죠? 

 

 

 

 

 

우리은행 데일리 워킹적금 실제 가입

우리은행 어플에서 가입을 하면 아래와 같이 메인화면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아직 4천보밖에 못 걸어서,

저녁에 나가서 좀 더 걸어야겠네요. ㅎㅎ

 

 

 

 

 

 

만보를 달성하면 미션성공 버튼을 누를수 있고, 

그걸 누르면 오늘 금리는 11%를 받게 되는 겁니다. 

 

플랜변경은 내가 매일 넣는 돈을 조절할 수 있는데,

저도 처음에는 5천원으로 시작했다가,

나중에는 만원으로 매일 넣는걸로 바꾸었어요, 

 

그래야 11%의 최고 금리의 최대 혜택을 볼 수 있을테니까요.  

 

 

 

 

미션달성 캘린더로 확인

미션 달성 여부는 캘린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걸 보면서 동기부여를 얻어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나의 적금현황

그래서 지금까지 모은돈은 205,000원이고, 

현재까지의 이자는 총 4900원 정도 모였네요. 

 

미션성공한날이 고작 11일이라니, 

왠지 이거 시작하고 나서 만보를 채우는 날이 줄어든거 같은데,

앞으로 더 열심히 걸어야겠습니다. 

 

 

 

어느 은행을 봐도, 만보를 채운다고 11%의 이자를 주는 곳은 없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파킹통장에만 돈 묶어두지 마시고, 

이렇게 빡센 훈련을 하면서 돈도 늘리는 방법도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머니정보] - 2023 연봉 실수령액 표 총정리 (2023 요율 적용 실수령액)

 

2023 연봉 실수령액 표 총정리 (2023 요율 적용 실수령액)

"2023 연봉 실수령액 표 총정리" 많은 분들이 회사와 계약한 연봉과 실수령액은 다른 얘기라고 합니다. 그만큼 내가 예상하지 못한 부분에서 많은 공제가 발생되고, 공제된 만큼 실수령액이 줄어

noodlema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